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루와뚜 로컬 맛사지 유스파 웅가산 U Spa Ungasan

발리

by 그리부이 2023. 11. 22. 09:00

본문

태국만큼은 아니지만, 발리도 나름 맛사지가 발달한 동네다. 일단 인건비가 저렴해서 가격 부담이 덜하고, 서핑 관광객이 많다보니 근육통을 풀어주기 위해 맛사지를 찾는 경우가 많다.
 
우리도 태국에서처럼 매일같이 방문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물놀이를 많이 한 날에는 맛사지가 생각나는 것이 인지상정. 숙소 근처의 깔끔해보이는 한 맛사지 샵을 찾았다.

https://maps.app.goo.gl/L2mgJs1ucAGqUL5K7

U Spa Ungasan · Jl. Raya Uluwatu No.90x, Ungasan,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80362 인도네시아

★★★★★ · 스파

www.google.com

 


이름은 유 스파 웅가산 U Spa Ungasan. 웅가산 지역에는 장박으로 놀러오는 웨스턴들이 많아서 이런 맛사지 샵도 몇 개 있었다.

겉에서 보기에 시설이 깔끔해보여서 골랐는데 내부도 실제로 그랬다. 약간은 미니멀한 느낌에 톤을 낮춘 조명. 기본 맛사지는 1시간에 13,000원 수준. 진짜 저렴한 물가...




딱히 예약은 안하고 워크인으로 방문했는데,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잠깐 앉아서 차를 마시고 기다리고 있다보니 옆쪽 방으로 안내줬다.


마사지 받는 곳도 깔끔한 느낌이었는데, 아쉽게도 2인실 그런건 없고 그냥 다 1인 공간으로 되어있었다. 그렇다고 무슨 방이 되어있는건 아니고, 넓은 방에서 저 하얀 천으로 구획을 나눠놓은 정도. 뭐 크게 시끄러운건 아니지만 옆쪽의 소리가 넘어올 수는 있다. (짝꿍은 내가 코고는 소리를 들었다고 했다...)


안자야지 안자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몸을 뒤집으라는 말을 듣고 깨버렸다... 큰 기대는 안했는데 꽤 시원했고 온몸이 릴랙싱되는 기분... 역시 맛사지는 최고다.

맛사지 자체로만 보면 나와 짝꿍 모두 만족하긴 했는데, 이건 사람마다 + 어떤 맛사지사를 만나느냐에 따라서 크게 달라지는 부분이라...

하나 아쉬운게 있다면 위치? 아무래도 웅가산 지역에 머무르는 한국분들이 많이 없으시기 때문에, 뭐 혹시 주변의 레스토랑 등 다른 일정이 있으시는 경우에 시간이 남으면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하는 정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